브랜드소개
Our Brand

브랜드스토리 경쟁력 인테리어
가마솥

부뚜막의 마음은,
예로부터 부뚜막은 가정에서 가장 신성한 장소로 여겨져 왔습니다.
온 가족의 건강을 빌며 정성스레 음식을 장만하는 곳, 이 곳이 바로 부엌 부뚜막입니다.

그 부뚜막의 중심에는 가마솥이 있습니다.
가마솥은 열을 받으면 그 열을 머금고 있다가 솥 안의 음식물을 천천히 속속들이 익혀줍니다.
빨리 만들기보다 천천히 할머니가 해주신 정성으로 부뚜막 가마솥에서 정성껏 좋은 재료로 맛있는 통닭을 만드는 것이 저희 부뚜막의 마음입니다

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도 “부뚜막”은 예비 가맹 점주님들께 큰 희망을 드리고자 최강의 시스템으로 고객의 맛을 찾아가고 있습니다.

부뚜막치킨의 경쟁력
  • 경쟁력 01,
    할머니의 따뜻한 정성이 가득한 부뚜막 가마솥에서 만들어지는 맛을 완벽하게 재현하였습니다.
    부뚜막 R&D 연구소에서 실제 가마솥을 설치하여 수 많은 시행 착오 끝에 가장 맛있는 치킨의 튀김 온도와 튀김 옷(반죽)을 개발하여 타 업체와 차별화된 맛을 고객에게 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경쟁력 02,
    두꺼운 튀김옷은 가라!
    가마솥에서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내는 “부뚜막”만의 고소하고 얇은 튀김 옷을 입힌 후라이드 치킨으로 얇은 튀김 옷 때문에 기름이 적게 들어가 아이들 건강 간식으로도 좋습니다.
  • 경쟁력 03,
    상생경영을 바탕에 둔 가족 운영 시스템
    가맹 본사의 수익은 최소화하고 가맹점의 수익은 극대화하여 가맹점과 가맹 본사가 하나로 이루어지는 가족 관계를 구축합니다.
  • 경쟁력 04,
    고객의 Needs에 맞춘 꾸준한 신메뉴 개발
    부뚜막 R&D 연구소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맛을 찾아 “부뚜막”만의 자체 개발 소스와 염지 기술을 개발하여 신메뉴에 적용하고 있습니다.
  • 경쟁력 05,
    안정적인 물류 공급 시스템
    전국 물류 배송 시스템으로 가맹점의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 냉장, 냉동 물류 시스템 운영으로 신선한 원료를 공급하여 재고 부담 및 식자재의 누수가 없습니다.
부뚜막치킨의 경쟁력
  • 전문 주방장이 필요 없습니다. - 1인 창업 시스템
    주방장이 필요 없이 본사 교육과 간편한 조리 시스템을 통해 누구나 조리가 가능
  • 소비자의, 소비자에 의한, 소비자를 위한 메뉴 구성
    한 마리 가격으로 두 마리를 드실 수 있는 소비자의 요구에 맞춘 판매 시스템
  • 안심 먹거리
    주Non GMO(유전자변형농산물) 파우더 사용, 국내산 냉장육 사용 모든 치킨에 마늘 성분 함유, 수제 옛날 통닭, 오리지날 후라이드
  • 본사의 운영 지원 시스템
    효율적인 매장 관리를 위한 통합 전산 관리 시스템
    현장 중심의 철저한 실전 교육 시스템
    외식 전문 슈퍼바이저의 깐깐한 밀착 관리 시스템
    점포 조사 및 상권 분석 지원 시스템
Designed & System by 제로웹  ㆍTotal 56,227